HOME   >   회사소개   >   기업이념

기업이념 목록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육성

시간이 멈추지 않는 한 사회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해 갑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나아가지 못한다면 결코 동종업계 시장과 겨루어 살아남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우리 한수테크니칼서비스는 단순히 흐름을 쫓는 변화가 아닌 스스로 앞장서서 새로운 목표를 향해 과감히 도전하고 행동하는, 변화를 이끌어 가는 추진력 있는 인재를 육성하겠습니다.

항상 최신의 기술을 개발/적용

정보의 전세계적 교류가 빠른 속도로 확대되며 국내외 시장의 구분이 허물어진 지금, 기업간의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져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국내에서만의 최신의 기술이 아닌 세계와 경쟁할 수 있는 최신의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며, 이러한 기술적 토대를 바탕으로 수치리 업계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

우리가 추구하는 모든 일은 고객감동을 위한 가치창조입니다. 기업이 계속해서 발전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훌륭한 인재와 최신의 기술도 중요하지만, 고객의 믿음과 격려가 있었기에 당사가 존재할 수 있었고 이만큼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여, 남보다 우수한 품질과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풍요롭고 쾌적한 사원복지 이룩

우리는 사원만족이 고객만족으로 이어지고 그것이 회사만족으로 이어진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사원 모두가 개인의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고, 정당한 대우와 최고 수준의 근무조건을 제공하여 모든 사원들이 긍지와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보람과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