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대표인사말

대표인사말 목록


우리 한수테크니칼서비스는 1988년 창립된 이래 일반 정수 시스템에서부터 최첨단 반도체용 초순수 시스템 및 폐수재활용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수처리 약품 Service는 물론 산업 전분야에 필요한 수처리 설비의 설계, 제작, 시공 및 시운전 Service와 Operation & Maintenance 용역 Service를 제공하는 종합 수처리 기업입니다.

또한 세계적 종합 수처리 회사인 일본의 Kurita Water Industries Ltd.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선진 수처리 기술의 도입과 KOSHA 18001 안전보건 시스템 구축 및 ISO 품질환경경영을 통해서 수처리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기업경쟁력을 확보하여, 국내 뿐만이 아니라 세계를 향해 도약하고 있습니다.

물을 통해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는 것! 즉, 작게는 임직원의 행복을 보장하고 크게는 수질환경 개선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여 전 인류의 미래에 공헌하는 것이 바로 HTS가 나아가고자 하는 길입니다.

안전보건을 경영의 최우선과제로 인식하고, 최고를 지향하는 품질환경경영과 끊임없는 창조와 도전으로,혁신을 거듭하는 회사, 고객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회사, 21세기를 이끌어가는 초일류 기업으로 경영신화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한수테크니칼서비스(주)

대표이사  정 영 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