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윤리경영 목록

HTS 윤리규범

HTS는 회사가 추구하는 <기업이념> 및 <가치관>과 이에 따라 설정된 경영방침을 공유하고 자유경쟁시장의 질서와 공정 경쟁원칙을 존중하며 최고수준의 윤리규범과 사업을 영위하는 모든 지역과 국가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는 경영활동을 통하여 기업가치를 증대하고 나아가 모든 이해관계자들과의 공동번영을 추구한다. 이에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과 행동의 원칙이 되는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01. 공정(公定)

우리는 회사의 고객, 협력회사 및 경쟁회사 등과 공정하고 성실하게 거래하기 위해 노력하며 부정한 사무처리, 은폐, 비밀정보의 부정한 사용 등 모든 부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또한 다른 사원을 차별하거나 모욕하는 언행을 하지 않고 그들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한다.

02. 투명(透明)

우리는 법률과 사내규정에 따른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 기록을 보관, 유지하고 정부당국에도 완전하고 정확한 보고를 행한다.

03. 정직(正直)

우리는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윤리적인 방법에 의하여 회사의 모든 업무를 수행하며 회사 및 그 직원, 고객, 협력회사, 정부 그리고 일반 대중에 대해 모든 면에서 정직과 성실을 실천한다.

04. 안전(安全)

우리는 안전하고 건강한 업무환경을 유지하며 모든 사고와 손해를 사전에 예방한다.

05. 환경보전(環境保全)

우리는 환경과 천연자원을 보전, 보호하는 방법으로 모든 사업 활동을 행하며 환경친화적인 기술과 시스템을 개발하여 한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고객 감동의 가치를 실현한다.

1. 고객 존중
항상 고객의 입장에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젝오하여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하여 노력한다.
2. 고객 보호
고객의 이익과 안전, 정보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3. 품질 경영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를 품질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며 품질 경영을 통하여 고객 감동의 가치창출에 기여한다.

제2장. 공정한 경쟁과 거래

공정한 거래와 상호협조를 통하여 공동번영을 추구한다

1. 공정한 거래
(1) 협력회사와 공정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
(2) 협력회사와의 모든 거래를 평등한 참여 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자율겅쟁의 원칙에 따라 이뤄지도록 하며 우월한 지위를 이용한
(2) 어떠한 형태의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
2. 공정한 경쟁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른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제질서를 존중하고 경쟁회사와 정당하게 경쟁한다.

제3장. 원임직의 기본 윤리

모든 원임직은 HTS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올바른 가치관과 윤리관을 확립하여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한다.

1. 공정한 직무수행
임직원은 공·사의 구분을 엄격히 하여 공평무사하게 업무에 임한다.
2.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
(1) 임직원은 기업이념을 공유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 VISION과 가치를 공감하여 회사의 경영방침에 따라 각자에게 부여된 사명을 성실히 수행한다.
(2) 임직원은 동료 및 관계부서 간에 적극적인 협조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한다.
(3) 임직원은 주어진 직무를 최선을 다하여 정당한 방법으로 수행하고 업무와 관련된 제반 법규와 취업규칙 등 회사의 규정을 준수한다.
3. 윤리강령의 준수
임직원은 윤리강령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해당행위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제4장. 임직원에 대한 책임

HTS는 모든 임직원을 독립된 인격체로서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평가·대우하며 능력개발을 위한 지원과 교육기회를 제공한다.

1. 공정한 대우
임직원의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한 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하고 부당한 차별대우를 하지 않는다.
2. 근무환경 조성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일하고 개인의 창의성을 자유로이 발휘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아심하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3. 인재경영
임직원의 능력개발과 업무상 필요한 역량 향상을 위한 활동에 적극 지원한다.

제5장. 국가·사회 및 환경에 대한 책임

국가와 사회의 발전 및 인류의 풍요로운 미래에 공헌한다.

1. 국내·외 법규의 준수
국가 및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문화와 가치관을 존중할 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제반 법규를 준수한다.
2. 사회 공헌
회사가 보유하는 기술, 정보, 지식, 인재, 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이를 통하여 국가와 사업을 영위하는 모든 지역의 건전한 발전과 복리 증진에 기여한다.
3. 환경 보호
환경친화적 경영을 지향하여 기술 개발 등 모든 사업 활동에서 환경보호를 취해 최선을 다하여 환경 개선 활동에 적극 참여한다.

X